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라이프

오징어게임 이정재, 정호연 지미 팰런쇼 출현에 세계인 경악

오징어 게임 이정재, 정호연 지미 팰런 쇼 출현에 세계인 경악

 

 

오징어 게임의 배우들, 이정재(성기훈 역) , 박해수(서울대 출신 조상우 역), 정호연(새벽 역), 위하준(잠입 경찰 황준호 역)이 지난 106(현지시각) NBC의 지미 팰런 쇼에 출현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쇼를 본 시청자 수가 엄청납니다.. 오늘 나온 기사에 따르면 이들이 나온 쇼를 시청한 가구 수가 무려 11100만이 넘는다고 합니다.

 

 

 

포스터 (출처:movie.daum.net)

 

 

이정재와 정호연 세계인을 경악시킨 사연

 

이정재와 정호연이 최소 1억 11천만 명의 세계인들을 경악시킨 건 바로 극 속에서와는 완전히 다른 그들의 외모였습니다. 영화 속에서 그렇게 후줄근했던 이정재가 슈트를 입으니 굉장한 미남이었고요, 영화에서는 내내 얼굴을 찡그리고 있기만 했던 정호연이 쇼에 나와 밝게 웃는 모습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하는군요..

 

 

이정재 (출처: 오징어게임 화면 캡처)

 

 

정호연과 박해수 (출처: 오징어게임 화면 캡처)

 

이랬던 이들이?

 

 

이렇게 멋지고 환한 모습으로 있었으니^^

 

 

 

정호연의 저런 모습. 영화를 봐서는 상상이나 했을까 싶습니다.

 

 

정호연은 또 인터뷰에서 직접 영어를 해서 또 화제인데요, 들어보니

 

“When we were at the school, there were one is the boy, and one is the girl. The boy’s name was Cheolsoo, and the girl name was Younghee, and she is the one.”

우리가 학교에 다녔을 때, 한 명이 소년이고, 하나는 소녀예요.. 소년의 이름은 철수였고, 소녀 이름은 영희였죠, 그리고 그녀가 바로 (영화에 나온) 그 아이 ((무궁화 게임 로봇)입니다. ”

 

시제도 왔다 갔다,, 표현 틀린 것도 좀 있었지만 편하게 하고 있는 회화니까요, 그래도 잘하네요. 간단히 잘 설명하고.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폭증하는 배우들

 

 

오징어 게임이 가져온 또 하나의 화제가 출현했던 배우들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무식하게' 폭증하고 있다는 것이었는데요,

 

 

 

출처: 정호연 인스타그램 캡처

 

 

 

팔로워 2천만 명을 넘긴 정호연

 

 

새벽 역을 맡은 정호연의 인스타가 101일 팔로워 1천만 명을 넘어섰고, 오늘인 14일 오후 2시를 기준으로 2 천만 명을 넘어섰다고 합니다. 불과 한 달도 안 되는 기간 동안 2천만 명이라니 경악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오징어 게임 전엔 40만 명에 불과(?) 했다고 하는데. 대단합니다.

 

 

정호연은 특히, 드류 배리모어, 엘르 패닝 등 내로라하는 할리우드 스타들도 팔로우한 것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1위는 블랙핑크의 제니(팔로워 5310만)다. 2위는 방탄소년단(5020만), 3~4위는  블랙핑크 로제(4780만)와 지수(4750만)가 이름을 올렸다고 (출처: 스포츠 조선).

 

 

출처: 정호연 공식 홈페이지

 

 

 

위하준도 30만에서 794만, 박해수 영화 개봉 후 10일 만에 만들자마자 2백만 명, 이정재도 만든 지 하루 만에 100만 팔로워에 현재는 팔로워가 340만에 이른다고 합니다. (출처: 스타뉴스 김민경 기자)

 

 

 

불티나게 팔리는 오징어 게임 속 소품들

 

 

아마존닷컴에서는 달고나 세트가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고 하고, 우리나라도 그렇고, 세계에서도 할로윈을 앞두고 오징어 게임 가면과 운동복을 구매하려는 사람이 급격히 늘고 있다고 합니다. 여러모로 완전 핫하디 핫한 오징어 게임입니다.

 

 

할로윈 전 도착 오징어 게임 오게 진행요원 마스크 보스 할로윈 소품 코스프레 코스튬 : 조은굿즈1 (naver.com)

 

할로윈전 도착 오징어게임 오겜 진행요원마스크 보스 할로윈소품 코스프레 코스튬 : 조은굿즈1

[조은굿즈1] 또 찾고 싶은

smartstore.naver.com